잘먹고 잘살기/서울

[가락시장] 아비꼬 카레 / 아비꼬 가락시장역점 / 2인세트 / 카레파스타 / 점심메뉴 추천

봄희부부 2023. 2. 5. 08:35
728x90

안녕하세오!

오늘의 점심메뉴 추천 카레입니다!

가락시장역과 경찰병원역 사이에 있는

아비꼬 가락시장역에 다녀왔어요!

걷기엔 가락시장역이 더 가깝긴 해요😳

늘 점심메뉴는 고민스럽죠

아비꼬 카레 가기 전에 리스트에 올랐던 메뉴는

순대국밥, 낙지볶음, 라멘 등등

너무 다양했지만

추억의 아비꼬 카레로 탕탕탕!

아비꼬 가락시장역점 가실 분들!

송파 성원상떼빌 1층에 위치해 있구여!

주차는 건물 지하에 가능한데

겁나 비싸요..

최초 30분은 1천원 이후 15분에 1000원인가

아비꼬 카레에서 주차등록 해달라고 하면

1시간 무료 등록해주니 참고하세용!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고 입장하는 시스템

먹고 갈건지 포장할건지

테이블이 어딘지

뭘 먹을건지

여러가지를 물어본 이후에 입장을 합니다.

나이가 많은건 아니지만,

키오스크 앞에서

오래 기다리는게 너무 힘들어요

특히! 주인장처럼

먹고싶은게 많은 사람은

메뉴판을 한참 보고 결정하는데

뒤에 사람 기다리면 마음이 조급해짐🫡

메뉴가 이렇게나 많다구요..

하나하나 맵기도 선택할 수 있는데

1.5단계 신라면 맛이라고 해서

온통 1.5단계로 선택했다가

마지막엔 입이 매웠숨돠

맵찔이 아닌데 계속 먹으면 매워요!

 

내부 테이블은 총 8개에 바 자리도 있어서

혼자 오는 분들도 부담스럽지 않게

벽 보지 않고 점심식사 할 수 있어욤

아비꼬 가락시장역점에서

커플 2인세트, 규동, 쉬핌프파스타, 소세지 추가

4명이서 메뉴 4개 시키고

사이드 메뉴

가라아게, 치즈돈가스, 소세지를 야무지게 뿌셨어요

규동은 날계란을 주는데, 계란 싱싱한지

탱글한거 보소!

먹잘알 선생님의 말씀에 따라

흰자까지 비비면 질척거려 지니까

예쁘게 노른자만 툭 올려주세요

쓱싹 쓱싹 비비면, 규동은 끝!

맛은 평범해요!

좀 짠거 빼고!

다음은 야채카레!

마늘 후레이크과 대파 추가는 무료이니까

무슨 카레든 추가해주세여

아비꼬카레 하면 마늘 후레이크 아니겠숩니꽈

밥에 비벼먹어도 되고, 카레 떠먹어도 되는데

야채카레라고 해서 온전히 야채만 있는건

아니니까 극정마세요

가뭄에 콩나듯 고기가 보입니다!

다음 메뉴는 비프카레!

색이 하이라이스같은데

사실 2인 커플 메뉴에 있던 카레 종류는

선택할 수 없어서 기억이 안나는데

소고기, 버섯이 들어있었어요!

주인장 마음 속 카레중엔 얘가 1등

커플세트로 시키면 가라아게 2개, 치즈돈가스가

나오는데, 우리는 4명이니 가라아게 2개를 추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먹잘알이죠?

아비꼬 가락시장 가라아게 맛있슴돠

여러분!

카레 한 입 먹고 기름진 가라아게로 씻어주면

말끔-

새우 파스타! 밥만 있으면 심심하니까

곁들일 음식으로 파스타 하나 고르자고

해서 새우 들어간 파스타!

카레로 파스타를 한다고..?

싶었지만 카레를 밥이랑 먹는것보다

향이 강하지 않아서

응근 맛있었어요!

안에 들어간 새우도 탱글하고 커서

주인장 마음에 쏙!

전체메뉴가 나올 땐

역시 먹고 있어야 제맛이쥬 ㅋㅋㅋㅋ

원래 1메뉴 1판에 나오는데

테이블은 좁고 메뉴는 많이 시켜서

판 없이 메뉴만 놨어요ㅠ.ㅠ

다 쉐어해서 먹을거라 앞접시 요청 드렸더니

더 좁아지는 테이블

규동뒤에 소세지도 잘 안보여서

못 먹을 뻔 했지 뭐에요?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먹끈이 긴 주인장은 긴 팔을 이용해서

야무지게 먹었어요!

한국사람 특징 여러명이 메뉴를 쉐어해서 먹으면

딱 한 입 씩 남기는거 아시죠?

역시나 ㅋㅋㅋㅋ

모든 메뉴를 한입씩 남기고 클리어!

주변에 회사 많고 사람 많아서 그런지

아비꼬 카레도 점심시간엔 사람들로 가득했어요

그리고 쉴새없이 오던 라이더들!!

배달로 시켜먹기에도 안성맞춤!

카레는 살 안찌니까

다들 오늘 점심 카레 드세요!

하지만 아비꼬 카레보다 더 맛있는 카레는

스팸과 닭찌찌 살을 잔뜩 넣은

주인장표 카레!

매일 사먹는 음식만 포스팅 하는데

언젠가..시간이 많아지면

집김밥, 카레, 김치찌개

주인장의 주종목 음식 포스팅도 해볼게요!

 

다음에 더 맛있는 메뉴로 만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