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먹고 잘살기/경상도

[부산] 광안리 돈군 / 광안리 맛집 / 돈군 메뉴 / 돈마호크 / 돼지갈비 / 껍데기

봄희부부 2023. 2. 21. 06:40
728x90

안녕하세오!

부산출장을 1달에 1번 다니는 홍길동

주인장 인사올립니다🙇‍♀️

부산에서 삼계탕, 은하갈비, 돼지국밥을

야물딱지게 먹었지만..

그거 아세오..?

출장으로 부산을 진짜 엄청 다녔어도

바다 한 번 본 적 없다는 슬픈사실

그래서 이번에 출장 멤버들이 ㅋㅋㅋㅋ

바다 바다 노래를 불러서

광안리로 출발했어요😀

 

서면에서 광안리까지 평일 퇴근시간에 걸려서

한 20-30분 갔던 것 같아요!

돈군 출입문은 이렇게 생겼고

2층에 있으니 계단을 호로록 올라가면 됩니다!

 

냉장하고 있는 고기도 볼 수 있고

귀염진 타일에 알록달록 의자 귀엽죠?

최근에 인테리어를 한건지..

엄청 깔끔👍

광안리 돈군으로 저녁식사를 정한 가장 큰 이유

이 야경에 홀려서 가자 가자 했는데!

진짜 예쁘죠?!

바다에서 폭죽이 터지길래 우와~

하면서 영상찍고 사진 찍는데

주변 부산 분들은 그냥 각자 할 일 하시더라구요..

여쭤봤더니 원래 매일 하는거라고^^

호호..우린 또 우리 멀리서 왔다고

폭죽 터쳐주는줄 알고 사진찍고

영상찍고 난리 부르스를 췄어요 ㅋㅋㅋ😳

부산 광안리 돈군 메뉴판

야경보다 더 중요한 광안리 돈군 메뉴판

금색 메뉴는 기본주문 3인분부터!

각각 1인분씩 주문 가능하대서

금돈마호크 1인분

금삼겹살 2인분

이렇게 주문했어요!

밑반찬은 파절이, 명이나물, 장아찌, 파김치, 물김치,

쌈,마늘,백김치, 각종 소스!

메뉴판에도 나와있지만 2회 이상 리필하면

추가금 발생한다는데..

얼마인지는 모름!

서면에서 광안리로 오는 택시 안에서

택시기사님이 대선에 테라가 맛있다면서

추천해주셔서 홀랑 시킨 대선!

야경 장난 없죠?!

참고로 창가쪽 테이블은 4개밖에 없으니

빨리 가서 쟁취해야해요🙃

금돈마호크에 삼겹살..

지금 보니까 몇인분 시켰는지 감이 안오네요^^

너무 맛있고 즐겁게 먹다와서 ㅋㅋㅋㅋ

여튼 중요한건 고기 때깔 보세요!!!!

미쳤어!!

고기는 사장님이 굽굽해주시는데,

어차피 고기 구우면 많은 사람들에게

집게를 뺏기는편인 주인장은

아무것도 안하고 구경하게 익숙해요

숯불에 구운 돼지고기 말해 뭐하겠어요..⭐️

그저 빛

기본으로 나오는 계란찜!

아니 대체 이렇게 부풀게 화산처럼 하는 비법이

뭐죠?!

물론 집에 이런 뚝배기도 없지만 볼때마다

신기빙기

계란찜은 우리가 흔히 먹는 고기집 계란찜맛!

 

(위)삼겹살과 (아래)돈마호크를 굽굽

점심에 순대국 야무지게 때리고 와서

배안고픈 상태였는데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돈마호크는 부그럽고 삼겹살은 쫀득하고

대선에 테라는 또 왜이렇게 맛있어요?

진짜 정신없이 먹다보니 부족한 고기

사장님 추천으로 추가한

이베이코 늑간살!

1인분 양이 쥐만하지만 먹어볼만 합니다!

식감이 미쳤어요!!

한국인은 밥심..고기를 잔뜩 먹고도

탄수화물은 먹어줘야하니 주문한

된장찌개 술밥!

우리가 알고 있는 된장죽 스타일이 아니에요..

음..대도식당,창고 스타일의 된장죽은 아닙니다!

된장찌개에 밥을 넣고 참기름과 김가루, 계란을 넣고

풀어낸..처음먹어보는 맛

첨엔 으잉..? 하면서 떠먹다가

고소하고 맛있네..

파김치에 올려먹었더니

진짜 술밥이에요 ㅋㅋㅋㅋ

소주 한병 거뜬히 가능!

껍데기 맛있다던 리뷰가 있어서 껍데기도 시키고

사진엔 없지만, 돼지갈비도 시켰는데

광안리 돈군 돼지갈비 진짜 맛있어요..

계속 진짜 맛있다고만 하는데

진짜임 저는 돼지갈비에 진심이에오

죽기전에 먹고싶은 메뉴가 돼지갈비에 소맥인디!

적당히 달아서 물리지 않게 많이 먹을 수 있어요

껍데기 전에 돼지갈비 먹은거 보이시쥬?

껍데기를 시키면 사장님이 비밀의 소스처럼

카레가루를 내어주십니다

 

껍데기에 카레가루 넘 잘 어울리잖아ㅠ.ㅠ

ㅋㅋㅋㅋㅋㅋ

껍데기에 카레가루 메모 메모

기사님 추천조합 👍👍👍

깔꼼하게 소주2 맥주2 스코어로 광안리 돈군은

마무리!

단 한점도 남기지 않고 다 먹고 나왔어요!

세명이서 먹었는데 10만원 정도 나왔습니둥!

배부르게 먹었으니,

광안리 바다 산책하고 돌아왔어요😳

다음 부산 출장에도 돈군은 다시 온다면서

정말 맛있게 먹고 왔숨돠!

다음엔 더 맛있는 메뉴로 만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