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먹고 잘살기/인천

[백운역] 수차이나 / 백운역 중국집 / 백운역 짜장면맛집 / 간짜장

봄희부부 2023. 2. 1. 08:50
728x90

안녕하세오!

오늘의 점심메뉴 추천 짜장면입니다!

10월은 공휴일이 많아서 넘 좋아유

남편이랑 늘어지게 늦잠자고 일어나서

오늘은 뭐 먹을까?

침대에서 데구르르 구르다가

시장가쟈!

해서 쫄래쫄래 남편 따라

시장에서 장 보다가

시장 상인분들이 점심으로 짜장면 드시는 거 보고

와..오늘 짜장면 먹을까?

ㅋㅋㅋㅋ

그렇게 짜장면에 영업당해서

집 근처 중국집을 검색했어요

백운역 근처 수차이나!

근처에 멀쩡한 중식당에 없어서

네이버 지도로 평점 좋은 곳 찾아왔는데

따로 주차장은 없어 보이는데

가게 앞에 1대는 댈 수 있어요!

주인장은 먹짱이면서

베스트 드라이버이기 때문에

가게 앞에 슝슝 주차를 하고 들어왔숨돠!

생긴지 오래된 듯 오래되지 않아 보이는 내부

주말 오후 2시쯤 갔는데

세상에 아저씨들이 반주를..🫡

무려 3테이블에서!!

동네 맛집이란 소리죠?

오예 믿음이 간다

메뉴를 보기 전에 불꽃에

눈길이 화라락

짜장면 5천원!!

간짜장 6,500원!!

가격 착하다 착해~.~

금액이 오른건지 앞자리만 두껍고 더 빨간메뉴판

짜장면 먹고싶어서 왔는데

짜장면 먹을지 간짜장 먹을지

항상 고민이에요

원래 간짜장을 더 좋아해서 자주 시키는데

어떤 집은 유니짜장처럼 해주면

그것도 맛있고!

남편따라 간짜장으로 탕탕탕!

남편은 짜장면에 고추가루 넣어 먹는걸

좋아해요!

그래서 따라쟁이 주인장은

나도! 뿌려줘!

신기하게 다 비비고 뿌리는게 아니라

면에다 촤촤촤!

쩝쩝박사 주인장이 짜장 소스 넣은 법!

별 다를거 없어요

소스를 야무지게 부어주면 끝!

쓱싹 쓱싹 잘 비빈 짜장면은

괜히 한 번 들어줘요

남편한테 나 블로그 하꺼야!

좀 들고 있어줘! 했더니 ㅋㅋㅋㅋ

고분고분하게 들고 기다려주는

귀염둥이 내남편❤️

열심히 짜장 비벼서 먹기 전에

면만 봐도 탱글하쥬?

그냥 짜장면이 먹고 싶어서

대충 왔던 곳 치고는 진짜 맛있었어요!!!

한 입 먹고 둘다 눈이 땡그래져서

오..여기 맛있다..

앞으로 짜장면은

수차이나!

뚝딱 한그릇 비우는건 어렵지 않쥬

점심 훌쩍 지난 시간에

동네 아재들이 짬뽕에 소주 먹는거 보고

담에 짬뽕 먹어봐도 괜찮겠다 싶었어요!

짜장면 시켜먹는것도 좋은데,

가서 먹는게 훨씬 쫄깃하고

맛있는 짜장면 먹을 수 있어요!

오늘 점심 뭐 먹지!

고민되시는 분들 짜장면 레츠기릿!

다음에 더 맛있는 메뉴로 만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