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먹고 잘살기/서울

[양재] 스타벅스 / 할로윈 / 스타벅스 할로윈 제품 / 스타벅스 샌드위치 종류/ 스타벅스 샌드위치 가격 / 할로윈 코스튬 가오나시

봄희부부 2023. 2. 2. 07:21
728x90

안녕하세오

오늘은 오랜만에 양재 스타벅스에 왔어요!

10월 중순만 지나면 할로윈에 진심인..

사람들이 있죠..

가락시장역 스타벅스는 할로윈 코스튬

의상이 텔레토비였는데

양재역 스타벅스는 맥도날드!ㅋㅋㅋㅋ

일단 오늘 포스팅의 목적은 스타벅스 메뉴를

소개하고 가오나시 보여주는거에유 ㅋㅋ

양재역 스타벅스는 리저브 매장과 함께 운영하는지 문에 R 과 별이 함께 있숨돠!

리저브 음료 중에 라벤더 바닐라 더블샷

좋아하는데..단종되었다는 아쉬운 소식 하나 전해요.

내부는 여느 스타벅스와 똑같이 넓고 쾌적합니다!

양재 스타벅스는 점심시간에 근처 직장인들이

쏟아져 나와서

사람이 굉장히 많으니 유의하세요!

빠르게 받으셔야하는 분들은 병음료로 패스 패스!

주인장은 음료 3개 시켰는데 5분 이상

걸렸던 것 같아요!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에서만 판매하는 텀블러..

스타벅스 미국물 빠지더니 MD들 부장님들

눈치보나.. 음..아이템들이 별로..

일단 내 스타일은 아닌걸로^^

 

할로윈을 맞이해 호박색으로 덕지 덕지

스타벅스 컵, 텀블러, 캠핑용품으로 유명한 스탠리와 콜라보한 아이템들도 보이구요!

스티커도 판매하는데 다이어리 쓰시는 분들은

하나쯤은 사도 좋을 듯 합니다!!

원두와 스타벅스 시럽을 판매하는데,

생각보다 비싸요

쥐만한게 1만원 넘었던 기억, 심지어 펌프는

따로 판매 ㅋㅋㅋㅋ

정없다 정없어~

먼저 스타벅스에서 간단한 한끼 혹은 간식

필요하신 분들 일루오세요

제가 그 흔해빠진 스타벅스 메뉴를 포스팅하려고

열과 성을 다해 사진찍어 왔다구요!

리얼치즈 베이글, 우리 단호박 보니밤 브레드, 리얼 블로베리 베이글, 하트 파이, 스콘 등등

다양합니다!

케이크 종류 보고 가세요!

스타벅스 얼그레이 카스테라가 맛있는데,

양재역 스타벅스에는 없네요ㅠㅠ

그렇다면 저 중에 최애 케이크는 역시 기본 생크림 ㅋㅋㅋ

스타벅스에서 아침 식사 하실분들을

위한 샌드위치 종류!

 

치즈 포크 커틀릿 샌드위치 6,200원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5,300원

B.E.L.T 샌드위치 5,900원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 5,800원

트리플 치즈 크로크무슈 5,200원

에그에그 샌드위치 4,400원

베이컨 치즈 토스트 4,900원

브렉퍼스트 잉글리쉬 머핀 4,200원

단호박 에그 샌드위치 4,900원

다 먹어본 메뉴는 아니지만 제 최애는 B.E.L.T 샌드위치! 루꼴라 좋아했는데 단종 ㅠㅠ

아쉬울 따름입니다ㅠㅠ

 

앉아서 한참 수다를 떨고 있는데 나타난 가오나시 ㅋㅋㅋㅋ

아니 자꾸 말없이 빈 테이블에 칙칙 세제 뿌리고

자꾸 테이블 닦고 다니면서

사람들을 놀래켜요 ㅋㅋㅋ

너무 웃겨서 몰래 사진찍으려고 했는데

브이 포즈 취해주시는 양재역 스타벅스 가오나시님 감사합니다!!!!

들어오는 고객들한테도

안녕하세요 스타벅스 입니다를

우렁차게 외치며 친절하던 가오나시

분명 저 테이블 3분 전에 닦았는데

컨셉인지 말없이 쓱 가서 닦고

아까 닦은 바 테이블이지만 빈자리가

안생기니 다시 한번 쓱 닦고 ㅋㅋㅋ

그 와중에 방역 철저한거 보소..

손에 라텍스 장갑 낀 거 보세요 ㅋㅋㅋ

주문하는 곳 옆에도 쓱 나타나서 테이블을 닦고

사람들이 "엄마야!" 하는것에 희열을 느끼는지

계속 놀래켜 ㅋㅋㅋ

본인 일에 꽤나 만족하는 듯한 청결 가오나시는

양재역 스타벅스 가면 볼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할로윈 코스튬에 진심인 가오나시

아까 거기 닦았잖아요..가오나시 몇번째 닦는지 청결왕 칭찬 스티커 줘야해요

할로윈을 맞이해서 맥도날드가

컨셉인지 감자튀김, 케찹, 햄버거 등등

다양한 코스튬을 입고 있어서 늘 가는

스타벅스인데도 재밌었어요 ㅋㅋㅋ

지금은 동암역 스타벅스에서 블로그

포스팅하는 중인데

동암역 스타벅스 매장에는 코스튬 없음!

 

스타벅스 할로윈 아이템 귀엽기니 한데

그 돈 주고 살만한 건 아닌 것 같고

미국물 빠져서 그런지.. 아이템들이 갖고싶다는

생각이 안드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음료 메뉴는 이제 포스팅 좀

보신 분들은 다 아실텐데

아이스 바닐라라떼에 샷추가^^ 호호

지독하리만큼 똑같은 음료 취향

오늘은 새롭게 스타벅스 정보성 포스팅을 했는데요!

다음에 더 맛있는 메뉴로 만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