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 세부

[세부] 자유여행 2일차 / 세부 레드크랩 / 세부 알리망오 / 픽드랍 가능 / 세부 레드크랩 솔직후기

봄희부부 2022. 12. 24. 12:45
728x90

 

안녕하세오

세부 레드크랩 솔직 후기 입니다.

오늘은 좋은 말 못 할 것 같으니

혹시라도 레드크랩 관련하신 분들은

뒤로가기 버튼 눌러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두짓타니 막탄에 묵으면서 레드크랩

픽드랍 서비스는

편도만 가능하고 왕복 하려면 300페소였나

더 달라고 했어요

워낙 골짜기에 있으니 그러려니 했는데

 

카톡으로 예약하면 약속한 시간에 기사가

데리러 옵니다🚐

차로 15분 정도 이동하면 도착!

원하는 자리 선택하면 됩니다

손으로 게를 발라먹을거라서 손을 씻을 수 있는

깔라만씨 물이 있어요! 먹는물 아니고

손 씻는 물입니둥!!

세부 레드크랩 가격

세부 레드크랩 가격은 무려 100g에 270페소인데

몇그람을 원하는지 직원이 물어봐요!

700g을 선택했는데

270*7 하면 칠리크랩만 1,890페소..

게는 원하는 그람을 말하면 맞춰서 게를 골라줍니다

그람이 대충 이정도 된다~ 저울에 달아줘요

투명하긴 한데 게 삶는 걸 내 눈으로 보지 못해서

음 그런가보다 했어요

직원이 게 들고 사진 찍으라고 하는데

ㅋㅋㅋㅋ빵꾸 똥꾸처럼 나온 우리 부부

내부 굉장히 넓은데 온통 한국사람 한국사람

음식 나오기 전에 돌아다니면서 사진 찍었어요!

실외 자리도 있는데 무더운 세부에서

실외 자리는 호호..노노..

 

아참 주문은 칠리크랩, 모닝글로리, 새우, 갈릭라이스, 산미구엘!

시켰어요!

기본으로 주는 땅콩 존맛..

이게 제일 맛있었다^^

그래 산미구엘까지 젤 맛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남아 특 맥주 시키면 얼음잔 줌!

로마에 왔으면 로마 법을 따라야쥬~

얼음컵에 맥주 따라서 뇸뇸 하고 있으면 알리망오가 나와요

음.. 때깔은 좋아 보이는 칠리크랩, 새우 4개..

모닝글로리와 갈릭라이스

호호 한상 차려졌어요

꽃게를 생각하시면 경기도 오산임

와..

먹잘것이 없어요

알리망오라는 게가 그런것 같은데

대체 왜 이렇게 비싸게 파는지

이해 불가능🤯

 

먹으면서 와..이게 2천페소 가까이 된다고..?

수율이 별로면 맛이라도 좋든가

칠리소스를 왜 저렇게 많이 줬는지

단번에 이해됐어요

마늘밥에 소스 비벼먹어야 배불러짐

게딱지에도 뭐 별거 없고

새우는 느끼하고 으..

나름 또 세금이 붙어요 ㅋㅋㅋㅋㅋ

 

나 미치겠네 진짜 ㅋㅋㅋ

저 돈이면 한국돈 7만원 이상인데

그냥 여러분 꽃게찜을 드셔요

 

워낙 유명하다고 해서

비싼값을 하겠지~

블로그에서 보고 맛있겠다 싶어서

다녀왔는데 기분 좋았던 여행지에서

돈버렸다~ 했슴돠

ㅋㅋㅋㅋㅋㅋ

 

차라리 호텔에서 룸서비스 시키는게 나을듯

 

세부 레드크랩 주인장 총평

-게는 맛없고 소스는 자극적

-모닝글로리 짬

-비쌈

 

알리망오라는 게 자체가 별로인것 같아요

한국에서 꽃게철일 때 꽃게찜 사 먹는게 훨씬 좋음

 

다시는 안갈 것 같아요

차라리 마사지를 두번 받을래요

대체 왜 유명한지 이해 불가

 

솔직한 리뷰 봐주셔서 감사해요

다음엔 만족했던 마사지 후기로 돌아올게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