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먹고 잘살기/경기

[판교] 판교순대 / ns홈쇼핑 맛집 / 판교 페이코 / 판교 점심메뉴추천

봄희부부 2023. 2. 12. 09:48
728x90

안녕하세오!

오랜만에 판교에서 점심메뉴 추천이네요!

분명 회사는 판교에서 다니는데

판교가는 날이 한달에 한두번 될 까 말까한

이상한 판교 직장인 ㅋㅋㅋ

아무렴 뭐 어때요!

오늘의 점심메뉴 추천은 순대국이에오!

ns 홈쇼핑 지하 1층에 있는 판교순대!

순대국 포장 3개 해가면 1개 더 준대요

음..집에 사가고싶을 정도인가(?)

살인적인 판교 물가에서 1만원 미만으로 뜨끈한 순대국 한그릇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점심메뉴가 보이는데, 판교순대는 인기쟁이라서

1시 이후에 방문하면 재료 소진으로 못 먹는 경우가 많아요!

오늘 순대국이 땡기시는 분은, 빠르게 점심시간에 이동해야합니둥

 

11시 40분쯤 방문한 판교순대는 웨이팅은 없지만,

얼마 후 웨이팅이 생겼습니다..

순대국이라 테이블 회전이 빠른편이지만

순대국을 기다려서 먹어야 하다니ㅠ.ㅠ

사실 기다려서 먹어야할 정도는 아니에요..

그냥 먹을만함

메뉴는 순대국 앤 육회비빔밥

황등 순대국은 하얀국물

얼큰 순대국은 빨간국물!

기본반찬은 부추무침, 오이고추, 양파, 쌈장, 깍두기!

석박지 채로 줘서 집게랑 가위 주는걸로 잘 잘라야합니다!

옷에 튀는걸 방지해서 앞치마도 요청하구요!

황등순대국 보통에 순대추가했어요

진짜 맑은 국물이죠?

간이 되어 나오니까 새우젓 넣을 분들 먼저

국물 맛 보고 넣으셔요

얼큰 순대국에 선지추가!

원래 얼큰 순대국에는 선지가 안들어가는데, 저는 선지 추가 했어요!

당면, 살코기,순대가 적당하게 들어있어요!

간은 되어 나오는데, 입맛이 미쳤는지

좀 심심한 느낌이라서 새우젓을 살짝 넣었더니

훨씬 감칠맛이 살았어요!

한 입 드셔보시고 뭔가 부족한데?

그렇다면 새우젓을 조금 넣어 먹으면 꿀맛이에요!

간 맞으면 맛있음!

특 황등 순대국에는 아무것도 추가하지 않았어요! 특은 뚝배기가 다릅니다 ㅋㅋㅋ

커요 ㅋㅋㅋㅋ

오른쪽은 황등순대국에 순대추가 왼쪽 위가 특 황등순대국

뚝배기 차이 보이시죠?

ㅋㅋㅋㅋ

국밥집에 왔으면 소주한잔을 해야 국룰인데

출장가기 직전이라 가볍게 국밥으로 마무리

이런 저런 이야기 하다 보니, 어느새 완뚝^^

국밥을 좋아하는지 3n만에 알았습니다

분명 20대까지만 해도 국밥은 가끔

엄마아빠가 같이 창평가자고 했을 때 먹는 음식이고

내 돈 주고 사먹은 역사는 그리 길지 않아요..

어쩌다 보니 국밥충이 되었는데,

ns 홈쇼핑 근처에 근무하시는 판교러 분들!

점심에 순대국 어떠십니까!

냄새 안나고 맛있습니다!

다음에 더 맛있는 메뉴로 돌아올게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