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먹고 잘살기/서울

[문래] 문래 점심 / 문래 웨이브스 / 하와이안 / 필라프 / 문래 맛집 /문래 데이트하기 좋은 곳

봄희부부 2023. 1. 18. 06:20
728x90

안녕하세오!

오늘의 점심메뉴 추천

매일 하는 고민 뭐먹지?

밥은 질리고 고기는 부담스러운데? 하면서

선택한 하와이안 음식!

문래 웨이브스

하와이안 음식을 파는 곳이에오!

문래는 올 때마다 길을 잃어 가려고 했던

식당을 포기하고 늘 새롭게 도전하는 곳인데,

문래 웨이브스는 대로변에서도 바로 진입

가능해서 찾아가기 쉬울거에오!

외관만 봐도 화려~

여기가 한국인가?! 싶을 정도로 이국적인

외관이 매혹적이라서 들어갔쥬~.~

역시 점심메뉴 추천은 충동적인게ㅋㅋㅋ

늘 새롭고 짜릿해

내부에 들어왔을 때, 식물이 너무 많아서

더 이국적으로 느껴졌나봐요?

색감이 알록 달록

서핑 좋아하시는지 곳곳에

서퍼 페인팅에 아이템들 잔뜩있더라구요!

그중에 제일 갖고 싶었던 저 돌고래 모빌?

아래서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그 전에 더 중요한건 뭐죠?

메뉴-

 

평일 점심 할인 이벤트!

웨이브스 플레터, 웨이브스 필라프, 웨이브스 피자

할인하는데 안 먹을 수 없겠쥬?

아? 문래 웨이브스는 주말 및 공휴일에

이용시간 2시간으로 제한한다고 하니

참고 참고쓰

 
 

저녁에 맥주에 한 잔 하기 좋은 메뉴들 잔뜩❤️

소이누들, 피자는 다음에 꼭 와서 먹어보겠숨돠

 

이용시간은 평일 11:40 / 주말&공휴일 12:00

런치마감 및 브레이크 타임 확인하세오!

늘 브레이크 타임에 애매하게 걸리는

점심시간러는 ㅠ.ㅠ

오늘도 메뉴 받고 호로록 먹었숨돠

 

이거 너무 예쁘지 않아요?

같이 간 직장동료가 사달라곸ㅋㅋㅋㅋㅋ

구랰ㅋㅋㅋㅋㅋ사쥴게

근데 어디서 사?

뭐라고 부르기도 애매한데

마치 돌고래가 바다에서 헤엄치듯 계속 움직여요

바람으로 움직이나? 봤더니

위쪽에 태엽이 있더라구요

만든사람 진짜 똑똑해🫥

먼저 웨이브스 플레터가 나왔습니다!

와 음식 나오자마자,

버터 향기 장난 아닌 빵, 고기 냄새에 홀려서

우와🫡

웨이브스 플레터에는

빵 2조각, 갈릭새우, 칠리새우, 매운새우(?),

감자튀김, 목살, 치킨, 밥, 계란후라이, 샐러드

구성이니 다양하게 즐길 수 있더요!

맛있는건 자세히 봐야해요

새우러버 주인장은 새우에 사심 가득

저 빵 보이세요?

진짜 ㅋㅋㅋㅋㅋ

저런 빵 어디서 팔죠?

엄청 부드러운데 버터향이 솔솔

한 입먹고 빵 추가했어요

빵 추가 (1,000원)

두쪽 주는데 사진은 없어요ㅋㅋㅋ

배고픈 하이에나에서 추가 메뉴 사진 찍는건

힘든 일 이라구욧!

이어서 나온 치킨 필라프!

플레터에 있는 치킨 + 필리프

필라프가 무슨 뜻인지는 몰라도 저한테는

굴소스로 볶아낸 볶음밥 정도의 취급

밥 좋아하는 밥순이에게 밥은 필수 필수

셋이서 플래터 1, 필라프1 시켜먹었는데

평소 잘 먹는 편이면

식사 대용으로는 부족할 수 있어요

(네,제가 그랬습니다ㅋㅋㅋ)

셋 중에 주인장이 젤 많이 먹었는데

아~ 밥 먹었다 정도?

간단한 사이드 하나 더 시켰으면 좋았을텐데

브레이크 타임에 걸려서 추가 주문은

눈치보여서 못 했숨돠 ㅎㅎㅎ

직원분들 식사하시는데 지켜드려야쥬!

(밥시간 넘나 중요)

하와이안 음식이라고 해도

그릴한거라 거부감 없고

맛있게 먹었어요!

남김없이 쓱싹🫡

문래 문화창작촌에서 이국적인 하와이안 음식이

먹고싶다면, 웨이브스 추천!

가성비 좋은 곳은 아니지만

음악, 분위기,인테리어, 음식 맛

뭐 하나 빠지는게 없어서 추천해오!

다음에 더 맛있는 점심메뉴 추천으로 만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