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먹고 잘살기/인천

[인천] 예술회관역 점심메뉴 / 서동청국장 시청점 / 차돌순두부 / 청국장 / 9월 노르딕 / 아바라 샷추가

봄희부부 2023. 1. 19. 15:56
728x90

안녕하세오!

오늘의 점심메뉴 추천!

늘 새로운 메뉴를 먹기 위해

노력하는 주인장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인천 예술회관역 근처 서동청국장 시청점에

다녀왔어요!

나이 먹음을 실감하는 메뉴선정

청.국.장

무려 토속음식 전문점!

이름도 멀리서 보면 청국장

가까이서 봐야 서동청국장

‘아 청국장 전문점이구나’

누구나 알 수 있는 간판에

갈색 베이스 식당이에요

영업시간 10:30-21:40

쉬는시간은 15:00-16:00

이른 점심을 먹기 위해 10:40분에 갔는데

영업 준비중이라고 적혀있어서

앞에서 머뭇거렸..

사장님이 보고 들어오시라고 ㅋㅋㅋㅋ

 

역시 일찍가면 깔끔한 식당 내부를

볼 수 있어서 좋아욤

첫 손님인데도

살짝~느껴지는 청국장 냄새

붐비는 시간에는 옷에 청국장 냄새와 함께

하실 수 있는 분들에게 추천!

테이블 옆에는 쪼꼬미 메뉴

벽에는 큰 메뉴

청국장도 판매하시나봐요!

청국장 + 나물

차돌순두부 + 나물

주문하면서 계란후라이 추가는 필수죠

나물이 있다는건 비벼먹어야 하는데

비빔밥에 계란 후라이 빠지면 섭섭하쥬

무생채,콩나물,고구마순?,상추

나물에 밥 비벼서 고추장,참기름 넣어도 되고

청국장을 비벼 먹어도 맛있다고 해요!

그 외 밑반찬도 정갈하고 맛있었어요

정말 오랜만에 보는 사라다❤️

제가 다 먹었어요 ㅋㅋㅋ맛살 들어간 사라다 최고

보글보글 끓인 상태로 나온 청국장

사실 저는 청국장 잘 안시켜먹는편*^^*

청국장집와서 차돌순두부 시켜먹는 사람 나야 나

오! 청국장 향 진하지 않고 꼬수웠구요

차돌순두부도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순두부 부들부들~

역시 1인 1메뉴를 넘어 반찬 개념으로

제육볶음 2인분 시키는 우리 칭찬해

제육볶음 첫 맛이 매워요!

맵찔이는 맵다고 상추쌈 싸먹음 ㅋㅋ

어디서든 먹을 수 있는 깔끔한 제육볶음 맛

3명이서 먹는중 맞습니다

차돌 순두부 + 나물 2

청국장 + 나물

제육볶음 2인분(공기밥 미포함)

계란후라이 추가는 필수인데

주문이 밀리면 엄청 늦게 나올 수 있대요

주문과 동시에 시켰는데

제육볶음이랑 같이 나왔으유

계란 후라이가 나와야 밥을 비비는 민족

비빔밥 간 세게 안하는거 추천이에요

순두부 국물 떠먹으면 간 알맞게

약간 슴슴한 비빔밥으로 드셔유

인천 문화예관역 근처 서동청국장 시청점에서

맛있게 점심먹고

근처 카페를 찾았는데

큰길 건너 카페 많습니둥

건너편에 투썸이 있었지만

갬성 포기 못하는 그녀들을 위해

9월 노르딕이라는 카페로 총총

시그니처 메뉴를 잔뜩 물어봤는데

구름 거치 바이킹스

콜드브루 음료 위에 거북이 모양

타우린 젤리가 올라간대요!

하지만, 역시나

아이스 바닐라 라떼 + 샷추가

ㅋㅋㅋㅋㅋㅋ

왜 물어봤나 하겠지만

궁금한건 못 참잖아요..

타우린 먹으면 심장이 머리 위에서 뛰는

타우린 쫄보는 시킬 수 없었습니다(단호)

구월 레드티도 색이 예뻤지만

메뉴로 선택 당하지는 못했다!

 

9월이면 가을인데,

여름색이 잔뜩!

넓은 통창이라 내부가 좁아보이거나

답답해 보이지 않았어요!

세상에..

직장인들의 소울메이트라니

아니요.

커피는 직장인 필수템..

없으면 업무 불가능^^

그 누구도 타우린에 도전하지 못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인천 예술회관역 근처 가시는 분들

서동청국장 시청점에서

맛있는 점심드시고

9월 노르딕에서 커피 코스

추천드립니둥😳

다음엔 더 맛있는 점심메뉴 추천으로 만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