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먹고 잘살기/서울

[수서역] 수서역 롯데리아 / 수서 롯데리아 메뉴 / 크리스피크림 / ㅊa커피 / 수서역 간단한 한끼

봄희부부 2023. 2. 16. 06:25
728x90

안녕하세오!

동해번쩍 서해번쩍 주인장의

부산 일정의 시작 수서입니다🥲

기차역은 출장이든 여행이든

일상에서 벗어나는 기분을 주죠?

(물론 출장 개빡셈😳)

ㅋㅋㅋㅋㅋ파워 직장은

도착하자마자 커피를 마셔야해요

수서역에는 크리스피크림, 엔젤리너스, 롯데리아

등등 커피 파는 곳이 많은데!

그 중 ㅊa를 자주 가요!

수서역에서 택시 내려서 코앞이라 자주 가는데

전철 이용하시는 분들은

전철역에서 수서까지 걸어오는길에도

카페와 음식점 많으니

굳이 찾아올 정도는 아니에요🤔

 
 
스콘과 밀크티!

스콘도 먹을만 하다던데

늘 배부르게 점심먹고 기차를 타는 출장러는

배불러서 커피만 시켰어요😳

아바라에 샷추가, 너그러움,싱그러움(?)

티 종류 이름이 귀여웠어요 ㅋㅋㅋ

근데 너그러움에는 너 라고

적어주셔서 ㅋㅋㅋㅋ

놀려먹구😆

 
기차 시간이 널널해서

의자에 앉아 수서역 포스팅을 해야겠다 마음먹고

여기저기 찍고 다녔어요🫡

핸드폰 바꾼지 얼마 안된 나의 동료..

(아이폰으로 바꾸고 여자친구 꼭 생기길 바람⭐️)

케이스 산다는거 인터넷이 싸다고

뜯어말리고 ㅋㅋㅋ

크리스피크림 도넛 싱글세트 괜찮은데?

요즘 커피 한잔 4,000원 하는 시대에

뭐?? 글레이즈드를 준다규?

아시죠? 크리스피크림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가

찐입니다🥰

크리스피 옆에 수서역 롯데리아 있어요!

기차시간 애매하면 햄버거 들고

기차에서 먹어야하눙디!

기차역 답게 스피드 메뉴도 있슴돠!

굶을 수 없어!

 

수서역 롯데리아는 키오스크로 주문이 가능해요!

일반 매장과 금액차이는 없는듯(?)

 
 

주문하는 사람 없이 널널하길래

사진을 호로록 찍어봤어요!

롯데리아에서 고정으로 먹는 메뉴는

불고기버거,새우버거,데리버거

요 3개뿐입니다

데리버거는 어릴때 먹던 향수가 있는데

천원에 사먹던 그 시절ㅋㅋㅋ

물가가 엄청나게 올라서

2,500원!

스피드 메뉴는 주문시 빠르게 준비되는 메뉴!

개인적으로 한우불고기버서 세트가

원래 12,000원이라고..(?)

10,200원에 세일해주신대요^^

ㅋㅋㅋㅋㅋㅋ

차라리 시간 널널하게 가서

국밥을 먹겠습니다!

(주인장 국밥충설)

내부 매장도 넓진 않은데

혼자오신 분들도 부담없는 2인 자리,

4인자리가 많아서 앉을 수 있슴돠!

부산으로 떠나는 무거운 발걸음

오늘은 5번 플랫폼에서 출발했어요!

Srt는 보통 수서에서 출발하니께

플랫폼이 확인되고 내려가면

거의 기차 문 개방해두던데~

부산은 부산출발인데도

출발 6-7분 전에 열어두더라구여?

너무 일찍가지 않아도 된다

하지만 기차는 우릴 기다려주지 않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

넉넉하게 수서역 도착하시는거 추천!

내가 탈 기차가 맞는지 기차 번호 확인하는

습관은 쉽게 바뀌지 않네요 ㅋㅋㅋㅋ

워낙 도착지가 다양하다보니

늘 확인하는 편이에요!

별 내용 없지만,

수서역 롯데리아 가격 궁금하신 분들

수서역 카페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

포스팅 해봤어요!

다음엔 맛있는 메뉴로 돌아올게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