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먹고 잘살기/경기

[사우역] 김포곤드레밥 /김포 사우역 맛집 /직화고추장불고기정식 / 쭈꾸미정식 / 누룽지반계탕

봄희부부 2023. 1. 14. 08:28
728x90

안녕하세오!

오늘의 점심 메뉴 추천!

곤드레밥입니둥😳

김포 사우역 [김포골드라인] 맛집을 다녀왔어요!

진짜 동해번쩍 서해번쩍이죠?

ㅎㅎㅎㅎㅎ

김포 사우역 근처에 식당은 생각보다 많아요 :)

함초롱 냉면인가 거기도 맛있었는데,

오늘은 건강한 풀때기가 땡긴다는

직장동료의 메뉴선정

곤드레밥!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건강식 곤드레밥 :)

입구 들어가기 전부터 딱! 보이는

하루종일 할인 특가

직화 고추장불고기 곤드레밥 정식

9,000원!

요즘 물가 생각하면 정말 ㅠ.ㅠ

9천원이면 저렴하게 건강식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역시나 오픈 시간 쯤 방문했기 때문에

사람 없는 넓은 매장을 볼 수 있었듀

(점심시간엔 꽉 차더라구요)

은근 동네 맛집 잘 찾아 다니는 편

메뉴는 다양해요!

곤드레밥 정식을 시키면 메인 볶음요리에

4색 나물에 곤드레밥이 같이 나와요!

우리는 직화 고추장 불고기인지

직화 쭈꾸미인지

오리훈제 야채볶음인지

이 셋중에 하나만 고르면 돼요!

1인분 주문 가능하니까

여러명이 방문한다면

각자 먹고싶은거 시키고

쉐어하면 되쥬🤔

곤드레밥 맛있게 먹는 방법!

사각접시의 4색 나물과 양념간장을 쓱싹-

역시 사장님이 알려주신 팁 따라서 먹으면

실패가 없쥬

밑반찬도 정갈하게 나와요!

 

왼쪽에 있는게 4색나물이에욤!

곤드레밥에 풀 잔뜩 넣고 양념간장 비벼먹으면 꿀맛!

고추장 넣어도 맛있다는데, 간장파 입맛은

도전하지 않았어요 ㅋㅋㅋ

오른쪽이 찐 밑반찬!

두부조림, 고추장떡, 호박나물, 물김치 등등

생각보다 고추장떡이 신기!

김치전인가? 하고 먹었는데 뭔가

김치전보다는 더 고추장맛 많이나고 단 느낌!!

김포곤드레밥에서는 정식을 시키면 밥에 미역국

이 집 미역국 맛집 :)

아시죠? 엄청 많은 양을 오랜시간 끓이면

나는 그 미역국맛 ㅠ.ㅠ

입맛없을 때 미역국에 밥말아서

김치 올려먹으면 잃어버린

입맛 바로 찾을 수 있는데 ㅎㅎ

집에서 끓여서 나오는 맛이 아니에요

특별히 들어간거 없는데 맛있음!

메인메뉴가 나오기 전

바쁜 손들 ㅋㅋㅋㅋ

이미 곤드레밥 나오는 순간

나물로 밥 비비려는거

찰나의 순간에 찍었어요

주문한 고추장불고기와 쭈꾸미 볶음에 된장국 등장

미역국도 충분한데 된장국까지

(내 입맛엔 미역국 한표)

맛있는건 자세히 봐야해요 아시죠?

직화불고기 곤드레밥 정식이 9,000원

사진에 보이는 양이 1인분인데

곤드레밥은 나물에 비벼먹고

직화불고기는 반찬으로 집어 먹기에

충분한 양!

직화라서 불향도 엄청나요!

우리가 흔히 먹을 수 있는 그 고추장불고기쓰

쭈꾸미 정식은 2인분 시켰어요!

음..개인적으로

선호하지 않는 메뉴까지는 아닌데

양념맛이 제 입맛은 아니였읍니둥

두번 집어먹고 불고기에 집중 ㅋㅋㅋㅋ

자극적이지 않은 쭈꾸미~.~

3명이서 3인분 시키면 좀 모자라요..

물론 1인 1정식 시키면

곤드레밥 무료로 더 주시긴 하는데

메뉴가 물린달까

그래서 시킨 곤드레누룽지반계탕

조리시간 30분 걸리니께

식사 빠르게 하는 분들은

밥 다 먹고 받은 불상사 발생

네 맞아요 제 이야기입니다.

배부른 상태에서 한 입 먹었는데

읭!!?? 이게 무슨???

무슨맛이지??

눈이 똥그래졌는데 ㅋㅋㅋㅋ

옆에 음식에 진심이신분이 하는 말

“소금..간이 안맞아요..싱거워서 그래요”

와우..

삼계탕 고기 찍어먹으라고 준

소금을 살짝 넣어 먹었더니

와우!! 와우!!!

신세계 !!!

누룽지라서 후식으로 먹기 좋아요^^

누가 반계탕을 후식으로 먹냐

하실 수 있지만

밥 먹고 먹으면 후식 아닌가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미리 시키거나, 음식먹는 속도가

느린 분에게 추천!

오히려 싱겁게 만들어준게 좋을지도?

각자 입맛에 맞춰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12시가 가까워지니 사람 그득 그득

손님 나가면 치우고

새로운 손님이 오고

회전율이 좋은 김포 곤드레밥!

우리동네 숨은 밥집 느낌!

곤드레밥 2번 추가하고 처참하게 뿌신 식탁

누룽지반계탕

간이 안맞았지 맛없다곤 안했습니다 ㅋㅋㅋㅋ

아주 든든하게 먹었어요!

배불러서 지퍼 못 올리고 있었던건 비밀이에오

다음엔 더 맛있는 점심메뉴 추천으로 만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