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먹고 잘살기/경기

[부산] 전포동 맛집/ 구이포차 우연히 / 소고기 맛집 / 저녁메뉴 추천

봄희부부 2023. 1. 20. 08:04
728x90

안녕하세오!

오늘도 부산 맛집 추천입니둥둥둥

오늘 저녁 메뉴 추천 소고기!

전포동에 쇼핑하러 갔다가, 핫한 골목을 지나

구이포차 우연히에서 소고기를 먹었어욤

날씨가 너무 좋아서, 저 멀리 보이는 산이

CG같다~ 너무 비현실적이라고

떠들면서 왔어요!

외관은 요렇게 생겼구요

출입구가 미닫이문?

어느정도 맛집 검증ㅋㅋㅋㅋ됐단 뜻이쥬

안에 들어가면 놀라지마세요

바닥이 돌이에요..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선호하지 않는 스타일인데

구이포차라는 이름에 어울리는 것 같긴해요

바닥 돌 위를 걸어다니면,

먼지 올라와서 싫음ㅠ.ㅠ

의자도 낮아서 쩍벌로 앉아야합니다

바닥은 돌이라 뭔가 기우뚱 하고

떨어트릴까봐 엄청 신경쓰였어요

일단 밥 먹으러 왔으니 주문을 해요

꽃갈비, 양념갈비, 모둠갈비,돌곱창전골

추가메뉴로은 돼지꼬리,버섯구이

식사류가 있어요!

저는 구이포차 우연히가 처음인데,

맛있는걸로 먹자고, 꽃갈비로 3인분 시켰어요!

와본적 있는 분이 말씀해주신건데

돼지꼬리는 에피타이저 느낌이래요!

궁금한테 쿰쿰한 냄새 날까봐 패스~

가격이 저렴한 이유는 미국산 소고기!

그 외 돼지고기,오리,쌀 모두 국내산!

밑반찬은 양파절임, 고추,양파,

묵은지 씻은거, 쫀디기, 파무침!

자리가 부족해서 의자에 파무침, 물 올려둬야 합니둥

연탄 불 들어오면 고기는 금방 나와요!

영롱한 고기를 위해, 자리를 만들어줘요

꽃갈비 3인분? 4인분?

역시 소고기는 양이 많지 않아요ㅠ.ㅠ

3인분인지 4인분인지 헷갈렸는데

양송이가 3개 있어서 3인분 인 듯 해요 ㅋㅋㅋㅋ

때려 맞추기

소고기는 굽고 바로 한점에 한잔을 해야죠?

우리는 배운 사람들이니께

사람은 3명 딱 3점을 먼저 구워요

버섯에서는 땀 나면 바깥으로 빼두고

소고기는 피 올라오면

먹으면 됩니다

소맥에 소고기 말 해 뭐해요!

한 잔 더!

참, 묵은지 씻어 나온건 고기랑 같이 구우면

또 그게 별미에욤

고기를 몇인분 먹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소맥으로 배가 어느정도 찼을 때

탄수화물을 넣어줘야해요

돌된장라면이 뭐지? 하고 시켰는데

세상에 된장찌개에 라면사리 추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

면 빼면 된찌라고 해도 믿을 수 있습니다!

뜨끈한 국물에 호로록 호로록 했더니

식사 끝~

가볍게 한잔 하기 좋았던

전포동 구이포차 우연히 추천해요!

다음에 더 맛있는 메뉴로 만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