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 세부

[세부] 자유여행 2일차 / 세부 아모아 마사지 /세부 막탄 마사지 / 막탄 마사지추천 /막탄 마사지 픽드랍

봄희부부 2022. 12. 25. 09:55
728x90

안녕하세오!

레드크랩에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지 못하고

나온김에 마사지나 받자

 

제 2의 레드크랩을 만들 수 없다

매우 신중하게 검색하기 시작했어요

 

당연히 픽드랍 안되겠지 하면서

그랩 불렀는데 ㅋㅋㅋ

아주 엉뚱한 주소를 입력해서

무슨 아파텔 도착😎

그래..잘 못 온건 괜찮다 커피나 한잔 하자

굉장히 로컬 스러운 곳에 들어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시켰는데 ㅋㅋㅋㅋ

그 어떤 한국인도 가지 않겠지만

절대 가지마세요

 

집에서 볼만한 커피머신으로 내려주는데

ㅎㅎ

맛은 그냥 그런데 오지게 느려요

다시 주소 검색해서 그랩 부르고 슝슝!

한 1키로만 걸으면 됐는데,

막탄지역이 치안 좋은 동네가 아니고

오후 1시-2시까지는 진짜 뚜껑 날아갈 정도로

더워요 130페소 정도라

그냥 그랩탐

도착했는데 씨큐리티가 오잉? 하는 눈으로

쳐다보길래 아모아 마사지 왔다 했더니

친절하게 2층으로 안내해주심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또 아무것도 모르고 왔네요

대체 왜.. 한국어가 있지? 신기하네? 하는데

헐레벌떡 사장님 오심

엥? 한국분이시네?

ㅋㅋㅋㅋㅋㅋㅋ

우리보고 어디서 왔냐고 왜 픽업 신청 안하셨냐고

예..?ㅋㅋㅋㅋㅋ

 

예 그렇습니다

여러분

아모아 마사지는 뉴타운부터 막탄 리조트까지

픽드랍서비스를 운영합니다

명함은 하단에 첨부할테니

꼭 연락하시고 오세요 ㅋㅋㅋㅋ

안그럼 당황하는 사장님 표정 만날 수 있슴돠

세부 막탄 아모아 마사지 가격

드라이 할까 오일할까 시간은 90분이 좋은데

뭐할지 고민하다가 오일 90분

850페소면 싸다 싸!!

이맛에 동남아 오지~

 

그렇다고 너무 싼 로컬 마사지는 추천하지 않슴돠

위생도 위생이고 오일 잘 못 쓰면

두드러기 바로 올라와요

오일 선택하는 건 줄 알았는데

아로마 핫 오일 마사지에 선택하는거라고

호호 냄시 킁킁 해봤는데 제 픽은 레몬그라스!

ㅋㅋㅋㅋㅋㅋ

깔끔하게 정돈된 베드에서

신나게 마사지를 받았어요!

90분 훌쩍 지나갔슴돠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마사지가 끝나고 티를 준비해주는데

거기에 팁 주면 되유

이럴 때 1달러짜리 잔돈이 필요하쥬!

 

 

마사지 받고 드랍은 두짓타니로 부탁드렸는데

1층에 세븐일레븐 있어서

잠시 들렀다 가는것도 가능 가능!

 

여행와서 편의점 구경 절대 지켜!

한국에서 라면 사올 일이 아니다..

다 판다..진짜 ㅋㅋㅋㅋ

필리핀 까까 먹을만하니까

한국에 없는거 한두개정도 도전해보세요

여행중에 먹어봐야 마지막날

아얄라몰에서 쟁여갈 수 있으니께

두짓타니 세부는 11월 말부터 크리스마스에요

맨날 밤마다 캐롤부르고~~

🎄

필리핀은 크리스마스에 진심인 나라!

두짓타니 세부 저녁 수영장뷰 그냥 지나칠 수 없죠

물놀이에 진심인 우리 부부는

수영복 마를 시간을 주지 않아요

 

둥둥 떠다니면서 구름 걷히면

별 구경하고 이게 행복이지

너무 좋다~진짜 좋다~

백만번 말하고

선셋바에서 햄버거 먹을까? 하다가

아냐 컵라면 먹고싶다!

방에서 커피포트에 물 끓여서 라면 긔긔

수영하고 먹는 라면 얼마나 맛있게요

사실 이 까까는 매우 로컬 스러운 슈퍼에서

과자 추천받아서 사온건데

완전 미친놈임

감자칩인데 치즈향에 짭쪼롬한 맛

맥주안주에요

꼭. 사시길 ㅋㅋㅋㅋㅋ

풀파티 한다더니 흥!

그냥 흥많은 언니들이 블루투스 스피커로 음악

틀어줘서 신나게 수영했어요!

 

음악틀어도 별 말 안하고

밤에는 사람 많지 않고 고요하니까

블루투스 스피커 필수로 챙기시오

다음에 세부가면 픽드랍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기록이랄까

 

카카오 id : amoaspa

 

검색하시면 됩니다!

 

내돈내산 마사지로 이번 여행에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마사지!

 

세부 여행기 읽어줘서 고마워욤❤️

하트랑 댓글은 사랑입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