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 세부

[세부] 자유여행 3일차 / 세부 츄비츄비 뉴타운점 / 츄비츄비 메뉴 / 막탄 점심메뉴 추천 / 세부 뉴타운 맛집

봄희부부 2022. 12. 27. 08:39
728x90

 

안녕하세오 주인장입니다!

오늘은 세부 뉴타운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막탄에서 현지식이 궁금하다 싶으면

세부 츄비츄비 뉴타운점을 추천드립니다!

 

choobi choobi!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에서 그랩으로 10분정도 거리?

130페소 정도 했습니다!

그랩 사용법도 차분히 알려드릴게용 :)

츄비츄비는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 곳이에요!

츄비츄비 메뉴판입니다!

츄비츄비 뉴타운점 안에는 손 씻을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식사 하기 전에 손씻기 완전 가능 가능!

화장실도 내부에 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 한국인 반 현지인 반!

츄비츄비 메뉴판 상세하게 보십쇼!

추천드리는 메뉴는 블랙페퍼 쉬림프 p445

츄비 포크 바베큐 1꼬치에 p30

다섯개 시켰는데 너무 맛있어서 저녁에도 먹으려고 5개 더 포장주문했어요!

그리고 필수로 빠지면 안되는 갈릭라이스 2개

산미구엘을 주문했는데,, 이유는 알 수 없지만

산미구엘 없다고 근처 슈퍼에서 사와서 먹어도

된다고 해서 음식 나오기 전에

츄비츄비 문 기준 왼쪽으로 쭉 가면 있는 마트에서

산미구엘 2캔 사왔습니다.

귀여운 산미구엘 필스나 p55페소였나..

영수증을 안찍어놔서 가격은 까먹었어요 ㅎㅎ

아, 츄비츄비는 메뉴 주문 후 상당히 소요되니

참고하세요.. 마트가서 구경하고 맥주사고

돌아왔는데도 메뉴가 안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

 

한국인의 속도는 절대 아닙니다.

저게 우리의 것인데 모든 메뉴가 준비되야 주나..

그냥 달라규..ㅠㅠ

배고픈데,,

점심시간 지나고 오후 2시 쯤 아무도 없는

츄비츄비 내 메뉴를 달라!!!

오매불망 기다렸던 나의 새우

저는 새우에 진심이에요

주인장은 새우를 좋아합니다

진심으로 좋아해요..

가을엔 집에서 새우구이 해 먹을정도로 진심인데

츄비츄비 블랙페퍼 쉬림프 정말 맛있었요!!

살도 통통하고 정말 부드러워서 껍질채 먹어도

불편함 없습니다!

짭쪼롬 하니까 갈릭라이스랑 같이 드세요

꼬치 끝 부분은 먹으면 엄마한테 등짝 맞게 생겼죠?

직접 직화로 굽는지 앞은 홀라당 탔는데

우리가 잘 알고있는 삼겹살을 간장 소스를 발라서

열심히 구운 그 맛입니다.

맥주 안주로 진짜 찰떡이에요

갈릭 라이스는 1인 1메뉴 ㅋㅋ필수

왜냐? 필리핀은 누차 말씀드렸듯이

음식을 잘하는 동네가 아닙니다.

더운 동남아 답게 음식이 한국사람 입맛에는 짠 편이에요

밥이 필수에요!

단촐해 보이지만, 새우 양이 진짜 많아서

먹고 남은건 포장요청했습니다!

영수증 보시면 ㅋㅋㅋ갈릭라이스 2개, 포크 비비큐 6개가 더 있쥬?

그것은 포장주문을 했어요!

 

저녁에 육개장 사발면이랑 먹으려고

야무지게 포장했어요!

밥 먹고 돌아왔더니 하늘이 밤이 되어가네요.

오후 5시 반쯤 해가 지니까!

오후 9시까지 하는 수영장에서 신나게 놀다가

방에 들어와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참고로 샹그릴라 리조트는

외부음식 반입은 불가합니다.

찾아봤을 때 입구에서 배달 주문을 받으면

2,000페소 받는다고 하던데

저는 밖에 나갔다가 돌아오면서

포장한 음식과 맥주를

가방에 넣어 왔는데 짐 검사 하시는 분이

너무 나태해서 핸드폰 보고 계시더라구요..

 

가능하면 밖에 나가서 드시고 오시는게

안전할 듯 합니다.

 

오늘 세부 츄비츄비 뉴타운점 소개해드렸는데

포장까지 해도 1,000페소 조금 넘게 나왔습니다.

다음에 세부 가면 다시 갈 집이에요 ㅋㅋㅋ

 

더 알찬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