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 세부

[세부] 자유여행 4일차 / 세부 샹그릴라 막탄 조식 / 세부 샹그릴라 수영장 / 세부 샹그릴라 포토존

봄희부부 2022. 12. 29. 07:35
728x90

 

안녕하세요 주인장입니다!

세부 샹그릴라 호텔 조식과 부대시설 리뷰할게오

오전 6시 눈 떴을 때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오션윙

발코니에서 보이는 일출이에요!

날씨 좋은 날엔 얼굴만 빼꼼해서 해 뜨는 거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빠르게 일어나서 아침 조식을 조지러 갑니다!

남편한테 세부에서 먹었던 음식중에 뭐가 제일 맛있었냐고 물어봤더니 ㅎㅎㅎ

세부 샹그릴라 조식이라고😳

그만큼 종류 다양하고 짜지 않았습니다!

빵 종류 다양함

계란 코너에는 후라이, 삶은 달걀은 항시구비 ㅋㅋ

오믈렛은 요청하면 해주는데,

역시 오믈렛은 모든걸 때려넣고 만들어야

맛있어요! 샹그릴라는 치즈도 넣어준다규🫡

시리얼 코너도 있고, 요거트도 종류가 망고,

블루베리 다양했는데 역시나 꾸덕한 요거트는 아님

꾸덕한 요거트를 원한다!!!!

역시 세부 샹그릴라 조식엔 한식이 있더라구요

김치국, 애호박전, 된장국, 김치 등등

그래도 한 입은 먹어봐야지 하고

김치국 조금 먹어봤는데 ㅋㅋㅋㅋ왜 맛있지?

한식에 강한 동네다

 
 
프렌치 토스트 직접 구워주는데

쨈이랑 버터 발라먹으면 천국이에요

넘 맛있어서 두번 먹음!

세부 샹그릴라 조식

샐러드, 오믈렛, 프렌치 토스트, 김치국

등등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2차전으로는 묽은 요거트에 앵콜 프렌치 토스트

그리고 망고!

조식으로 망고를 먹어줘야 세부죠

망고 단맛은 복불복인데

2접시 클리어😎

나 망고 좋아하네?

조식 먹고 산책다녀왔어요!

뚜껑 타지게 더운 아침이지만 수영장 근처로

산책하기 넘 좋으니까 조식 먹으러 갈 때

모자 챙기시고 한바퀴 하세요! 좋슴돠!

날씨 좋으면 아주 멀리 와 있는 듯한

이국적인 풍경을 선물 받을 수 있어요!

 
 

아침먹고 빠르게 옷 갈아입고 바다로 나왔는데

물 빠지는 시간이라ㅠ.ㅠ 스노우 쿨링은 못했지만

귀여운 물고기들이 엄청 많아요!

아주 멀리 걸어 나갔는데도 허리까지만 오는 바다가

아쉬웠지만 괜찮아요!

이 풍경이 다 했죠 뭐🥰

파란 불가사리도 보고~

고운 모래사장에서 아침러닝 뛰는 분을 봤는데

정말 ㅋㅋㅋ대단쓰 저 모래가 진짜 뜨겁거든요?

맨발로 뛰시는데 존경 존경

바다에서 실컷 놀소 수영장으로 왔어요!

중간중간 간이 샤워시설이 있어서

모래를 털어내고 수영장에 들어 갈 수 있슴돠

하지만, 바다에서 놀다가 오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수영장 바닥에 모래가 있어요!

오션윙과 가장 가까운 수영장은 저 멀리 바다가

보여요! 어푸 어푸 놀다보면 준비하고 체크아웃 할

시간은 금방이에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레이트 체크아웃 요청했는데

어렵다는 답변 받고 12시 체크아웃 준비를 했어요!

체크아웃 하고 나서 부대시설 이용할 수 있다고

안내는 받았지만, 샤워실에서 씻고 짐 풀고 할

생각에 엄두 안나서 12시 체크아웃 했어요!

그 전에 봐뒀던 인생샷 포인트🙃

정말 예뻐요!! 예쁜 옷 입고 꼭 사진 찍으세요

나홀로 오두막에서 바라본 바다인데

물 빠지는 시간이라 그런지 물이 많지는 않네요.

섬 하나 안보이는 넓은 망망대해!

색이 너무 예뻐서 한참을 보고 있었어요

 

걸어가는 길도 예쁘고 오두막에서 셀카 찍는데

바다 색감 미쳤어요 ㅋㅋㅋ

우리남편 초상권 소둥해😳

떠나는 날에 날씨가 가장 좋을 일인가!!

낮시간 세부는 뚜껑 벗겨지게 더워서

사진은 쨍하게 예쁘게 나올지 몰라도

정말 덥고 뜨거워요ㅠ.ㅠ

12시-2시까지는 방에서 낮잠을 자거나

밖에서 점심먹거나 마사지 받는거 추천!

체크아웃 하고 나오는데 라이브로

노래를 부르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다시 또 가고싶은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지극히 주관적인 총평

1박 20만원 중반에

훌륭한 조식, 부대시설은 좋았으나

사람이 너무 많아서 체크인,체크아웃 시간이

오래걸림🥲

하지만, 다시 오고 싶을 정도로

수영장, 바다, 산책로 모두 완벽 그 자체!

 

다음엔 마사지 솔직 후기로 돌아올게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