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 세부

[세부] 자유여행 마지막날 / 세부공항 출국장 / 세부공항 / 세부공항 기념품 / 세부공항 면세품 /세부 공항 새벽

봄희부부 2023. 1. 2. 09:30
728x90

안녕하세요 주인장입니다!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길었던 세부 여행기의 마지막!

세부공항 리뷰하겠습니다😳

2022년 11월 기준으로 작성됐어요!

세부 공항은 인청공항만큼 크지 않습니다

보통 국제선 출발 2시간 전에 가면 충분하고도

남습니다.. 세부는 밤 비행기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공항 내에 늦은 시간까지 열려있는 식당은

거의 없습니다ㅠ.ㅠ

무조건 공항오기 전에 식사를 끝내고 오세요

택시나 그랩 픽드랍 차에서 내리면 이런 긴 터널을

걸어가야 합니다!

시간이 촉박한 분들은 캐리어를 들고 뛰시더라구요

아무리 공항이 작아도 1시간 전에 도착은 무리데스

넉넉하게 1시간 30분 전 추천쓰

입국심사대는 오후 11시 쯤 3명이 근무중이었고

짐 검색대에 줄이 길지 않아 10-15분 정도

소요되서 통과 됐어요!

일찍 가서 그런지 비행기 자리도 7번으로

왕 앞으로 받았어요!

놀라지마세요 면세점입니다 ㅋㅋㅋㅋ

밤이라 덜 연게 아니라 이정도입니다!

물건을 넣다 말았나.. 엄청 텅텅 비어있죠?

근무하는 직원들이 손님보다 많은 세부공항 면세점

세부 면세점에서 양주를 살까 고민했는데,

인천에 입국장 면세점이 생기면서 굳이 세부에서

살 필요는 못 느꼈어요.

정말 준비된 물건이 망해가는 마트에서

떨이 재고 판매하는 것 마냥 텅텅 비어있*^^*

아무리 공항이 쥐만해도 해도 너무했다!

나름 게이트는 22번까지 있습니다!

주인장이 탈 비행기는 제주항공 21번 게이트

일찍 서둘러 공항에 도착했어서 공항을 구경했는데

남편과 제가 사고싶었던 마그네틱을

세부공항에서 판다고 해서

수비니어 샵을 방문했어요!

너무 귀여워

망고책장 안에는 망고로 만든 제품을 팔고 있어요

남은 페소를 털고 가기에 제격이지만

시내에서 파는 것보다 악랄할 정도로 비싸니

참고하세요.

우리 부부의 목적!

나무로 만든 고래상어 마그네틱!

세부공항 면세점에서 팔아요!

달러로 5달러!

저는 페소가 있어서 페소로 결제한다고 했는데

완전 짤푼이가 부족해서..한 20페소 정도?

지갑에 있는 돈을 다 꺼냈는데 ㅋㅋㅋㅋ

불쌍해보였나(?)

ㅋㅋㅋㅋㅋ할인을 해줬습니다

세부 면세점에서 짤짤이가 부족하면 할인을 해 준다

나무로 만든 키링, 마그네틱 너무 귀엽죠?

고래상어에 진심인 세부!

이런 것들도 있는데 나무 마그네틱 추천!

아!! 생각보다 비싸여..

고래상어 키링은 12달러🥶

베스트메뉴로 깔라만시 원액이 있네요?

오! 저거 세부 살 때 엄청 많이 마셨는데

살빠진다고 ㅋㅋㅋㅋ

엄청 신데 물에 타먹으면 맛있어요!

공항 말고 아얄라몰이나 sm마트에서 사세요..

망고퓨레는 좀 맛있게따!

여기저기 ㅋㅋㅋ자석고 있고

대왕 클립고 있고 볼펜도 있고 모자, 티셔츠 등등

구경할게 많아요! 그래도 하나 하나 보면 한..

15분 정도 때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세부 공항은 앉아있을 자리도 부족해서

바닥에 앉아 있는 사람들도 많아요!

기념품샵 건너편에는 맥주도 팔고 간단한

메뉴도 팔고 있었어요! 늦은시간까지 운영함!

21번 게이트 앞은 이미 만석..

공항이 작기 때문에 옆동네에 앉아있다 왔어요.

세부 공항리뷰 정리

1. 세부공항 면세점은 면세품 구경할게 없다

2. 오후 11시 이후 버거킹은 문 닫혀있었다

(장사를 안하는건가?)

3. 늦은 시간엔 음식점 문 연 곳 없음

4. 개수대는 여러군데 있음

지금까지 세부 여행기를 쭉 올렸는데

다음엔 세부 여행준비할 때 필요한 원헬스 패스

내용으로 찾아올게요!

안녕🤚